잡학다식 아키비스트의 수시 건호스. ::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2016
공연.2017. 4. 19. 14:10


작년.


저의 원대한 계획


'한달에 한 번. EDM 페스티벌'


의 첫 포문을 연


월디페.


월드 디제이 페스티벌.





제가 맨 처음 갔었던 14년에는 


양평에서 열렸던 것 같은데


이번엔 춘천이었습니다.


살면서 월디페 덕에 이곳저곳 많이 갔네요.



이번엔 다시 서울로 돌아오죠.







작년이 무려 월디페 10주년이라


페스티벌이 2번 열렸어요. 


5월에 한 번, 그리고 8월에 한 번.


이 때 핸드폰 배터리를 충분히 가지고 가지를 않아서


사진 열심히 찍다가 


정작 카슈미르 나올때는 동영상도 사진도 하나도 못찍었 ㅠㅠ








진심어린 마음이 느껴집니다.





이제 하도 혼자다니다 보니까


사진찍어 달라는 게 익숙하네요.





뜬금없는 고프로 홍보샷.






티켓이 참 이뻐서 


다 소장하고 있어요.


특히나 진정성이 느껴지는 감사 멘트는


감동과 함께


충성의 팬심을 불러 일으키더군요.



다른 글에서도 몇 번 언급했지만


정말 10년을 이어온다는 것은 대단한 거 같습니다.


다른 페스티벌들이 흥망성쇠를 거듭할 때도


변함없이 내년을 기대할 수 있게 해주는 


믿음직한 월디페.



변함없이 올해도 청춘이라면!




P.S

홍보글같이 썼네요 ㅋㅋㅋ



Posted by 건호스